젖은 놀이터 장비는 미끄러울 수 있습니다.

정글짐 방문은 재미 그 이상입니다. 아이들이 신체, 대뇌 및 사회적 능력을 연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벤트의 확실한 전환에 중요한 구조화되지 않은 무료 플레이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재생 하드웨어가 보호되는지 확인하고 나중에 시청하십시오. 자녀의 능력, 형성 수준 및 크기에 맞게 조정되고 자녀의 나이에 맞게 설계된 장비가 있는 정글짐을 선택하십시오.
예를 들어, 어린 아이들을 위해 계획된 더 겸손한 그네는 더 큰 아이들이 사용하면 깨질 수 있습니다. 게다가, 좀 더 확고한 아이들을 위한 장비를 사용하는 좀 더 겸손한 젊은이들은 오르내리고 등반하는 데 문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미국소비자제품안전위원회에 따르면 해마다 정글짐 꽁머니 관련 상처에 대해 위기관리사무소는 아이들보다 더 많은 치료를 하고 있다. 대부분의 정글짐 부상은 어린이가 하드웨어에서 땅으로 넘어질 때 발생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손상을 방지하기 위한 이상적인 접근 방식은 그 아래의 표면이 아이들이 착지했을 때 영향을 흡수하고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시멘트 또는 블랙 탑과 같은 단단한 표면을 피하십시오. 잔디가 연약해 보일지라도 자기 충격 표면이 아닙니다. USCPSC는 함께 제공되는 재료 중 하나의 두꺼운 층을 제안하며, 놀이 장비 아래에 사방으로 6피트 정도 뻗어 있습니다. 30도 이상의 플랫폼은 취학 연령의 어린이에게 적합할 것으로 예상되며 낙상을 방지할 수 있는 가드레일이나 장애물이 있어야 합니다. 화물 그물의 로프 사이와 같은 수직 및 평면 공간은 디딤판을 오르는 데 사용되는 수평 받침인 계단, 계단 및 가로대가 균일하게 분할되어야 합니다. 젊은 손으로 잡을 수 있는 둥근 가로대는 약 1~1½ 크립이어야 합니다.
날카로운 초점이나 가장자리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나무 디자인의 경우 못이나 나사가 남아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금속 디자인에는 납이 포함될 수 있는 녹이 슬거나 벗겨지는 페인트가 없어야 합니다. 자녀가 장비에서 발견되어 목이 졸릴 위험이 있는 물건을 착용하거나 가지고 놀지 않도록 하십시오. 예를 들어 졸라매는 끈이나 넥밴드가 있는 풀오버를 멀리하고 바운스 로프와 애완동물 체인을 장비에 가까이 두지 마십시오. 자녀가 자전거나 자전거를 타고 정글짐에 가면 보호용 모자를 벗고 놀아야 합니다. 너비가 9인치 이상인 경우. 이것은 어린 아이의 머리가 잡히지 않도록 뒤로 잡아주는 동시에 빠르게 떨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금속 미끄럼틀은 태양으로 인해 매우 뜨거워질 수 있으며 어린이의 손과 다리를 소모할 수 있습니다. 플라스틱 슬라이드도 매우 뜨거워질 수 있습니다. 덥고 밝은 날에는 숨겨진 미끄럼틀이 있는 정글짐을 찾으세요.
미끄럼틀에는 어린 아이들이 잡을 수 있도록 위에서 내려오는 무대가 있어야 합니다. 미끄럼틀을 내려가기 전에 어린이가 앉을 수 있도록 상단에 가드레일, 후드 또는 기타 디자인이 있어야 합니다. 열린 슬라이드는 약 4인치 높이의 측면이 있어야 합니다. 미끄럼틀 바닥에 돌, 유리, 막대기, 장난감, 쓰레기 또는 다른 어린이가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아이의 안전한 도착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쇠퇴가 없는 전방의 갓 영역은 슬라이드 스테이지의 높이에 해당하는 거리만큼 늘어나야 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